안녕하세요 고객님, 주식회사 엠엔입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.
해당 내용 확인하여 CS팀에 문의건 접수 완료하였습니다.
내용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M포인트몰을 통해서 7월 25일 7인치(MFQ-G18DB) 써큘레이터를 구매신청하고 얼마전에 받아서 어제 작동해봤는데 리모컨이 작동되질 않습니다. CR2025 밧데리도 새로 구매해서 재작동 해 봐도 안됩니다.
귀사 고객센터에 전화시도를 10차례 가까이 시도해도 통화가 어렵고, 엠포인트몰도 통화가 안되고 어의없는 상황이네요.
무슨 제품이 이따윈지 첫 작동부터 리모컨이 불량인 제품은 귀사 제품이 처음입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